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youku(유쿠)동영상 HD화질로 VIP전용 다운로드방법!

by 만웅이 2016. 1. 22.
반응형


저번시간에는 유쿠다운로드 방법과 동영상보는 방법을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은 youku 동영상 다운시 HD화질로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전글을 보고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관련포스팅

유쿠(yuku)다운로드 방법 및 동영상보기 : http://4944.tistory.com/419


토두 동영상 고화질로 다운받는방법



미리 말씀드리자면 HD급 화질로 다운을 받으시려면 VIP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며 VIP회원전용은 유료입니다.


1달은 $2.99 달러이며 우리나라돈으로 약3500원이며 2달은 $5.68달러, 3달은 $7.49달러 이런식으로 원하는 기간에 맞춰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라도 고화질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일반사용자라면 굳이 유료회원가입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HD동영상을 원하시는분들만 결제하는게 바람직합니다. 저는 개인적인 욕심때문에 가입을 한 케이스구요 허허허~~~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프로그램이 있어야겠죠? 해당주소로 가셔서 http://www.xmlbar.net/ 비디오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받아주세요.








다운받으신 프로그램을 오픈해주시면 하단에 가입하기가 있는데 이부분을 클릭하셔서 가입해주세요.




가입하신 뒤 VIP어쩌고 저쩌고 하는창이 보이실겁니다. 그럼 눌러주세요. 이런창이 없다면 아래사진처럼 동영상을 다운받으실때 보이실겁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주시고 바로아래 Boy Now를 눌러주시면 결제창으로 이동합니다.





페이팔(PayPal)결제창이 나오면 visa카드나 master card 또는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중에서 원하시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도 있고요 페이팔 계좌내에

금액이 있다면 바로 결제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결제하신다음 HD화질로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설치하셨던 Video Downloader 유틸에서 로그인상태에서 동영상주소를 넣고 다운로드 누르세요.




그럼 위와 같이 전체 재생 다운로드 - 의 VIP회원 전용이라고 나오시면 이 메뉴를 누르시면 HD화질로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VIP회원인데요, 용량이 1.5배에서 2배정도 늘어나는걸 보니 화질차이는 확실히 있긴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그냥 일반고화질로 받으셔도 보는데는 전혀 화질이 지장이 있다거나 그런 점은 없습니다.


관련포스팅

스마트폰에서 유쿠동영상 보는방법 : http://7c7c.tistory.com/39





포스팅에 만족하셨다면 댓글과 '' '베스트공감' 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