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인터넷하다 노란느낌표가 뜰 때는 어도비 플래쉬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세요!

by 만웅이 2016. 2. 27.
반응형

인터넷을 하다가 갑자기 네이버광고가 나오는 자리에서 이미지는 보이지않고 노란색느낌표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른사이트를

들어가보아도 똑같은 현상, 일명 엑박현상이라고 하는 이러한 현상이 생기는데 원인은 플래쉬파일들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고있기 때문입니다.

이럴때는 어도비플래쉬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업데이트 해주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플래시다운로드 및 업데이트하는 방법!





플래시는 다른파일들과 달라서 꼭 플레시플레이어라는 파일을 설치해주어야 정상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저도 처음엔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아도 마찬가지고 혹시나 해서 불안한 마음에 바이러스 검사를 해도 똑같다가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하니 문제가 해결되더라구요.


일단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페이지를 찾아 설치를 했더니 홈페이지가 이상없이 잘 보이구요, 인터넷익스플로러 7(Internet Explorer 64bit)에서도

아무 문제없이 잘 보이더라구요.







아마도 64비트에는 이미 업데이트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건지 내가 윈도우7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어서인지 정확하게는 알 수 없지만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Adobe Flash Player 수동 업데이트하는 방법!


1. 우선 어도비홈페이지로 들어가 플래쉬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야합니다. 이 때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크롬을 기본브라우저로 설치하고

구글툴바를 설치하려면 바로 위에 있는 체크 표시를 하면 되지만 아니라면 체크 표시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업데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브라우저 아래에 있는 [실행] 단추를 클릭해주세요.








3. 익스플로러가 실행 중이면 종료 후, [Adobe Flash Player 설치 프로그램] 창에 있는 [다시 시도] 단추를 클릭하시고 모두 종료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이 창이 사라지지 않으면 '작업관리자'를 실행하여 [프로세스] 탭에서 'iexplore.exe'를 종료해주셔야 합니다.





4.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 단추를 클릭해주세요. 이젠 Adobe Flash Player가 업데이트 되어 모든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