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정보

파일강제삭제 프로그램 Unlocker 유틸다운로드(32비트/64비트)

by 만웅이 2016. 1. 17.
반응형



컴퓨터사용하면서 나도 모르게 깔려버린 이상한 프로그램들이 종종 있는데요, 문제는 이것들이 삭제가 안되는 프로그램도 있다는 겁니다.

이런파일들은 컴퓨터를 느려지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며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지울수가 없어서 굉장히 신경을 거슬리게 합니다.


그리하여 오늘 소개할 유틸은 강제로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해주는 Unlocker 이라는 유틸리티로 꽤나 유명한 유틸입니다.


설치방법






1.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킵니다.(보통 32비트입니다. - 다운로드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2. 당연히 Korea를 선택해야겠지요?



3. 아래 이미지처럼 다음을 클릭합니다.



4. 하단 이미지 빨간 네모박스 안에 있는 'Install the new QuickStores Bar'를 체크해제 합니다. 체크하고 설치하시면 익스플러에 이상한거 생깁니다.



5. 설치폴더를 지정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6. 아래 이미지 빨간 네모박스 체크해제를 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자.. 이제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설치는 참쉽죠? 이제 사용방법입니다.


Unlocker 사용방법





삭제를 원하는 폴더나 파일에서 오른쪽 마우스키를 누르면 아래 이미지처럼 Unlocker가 뜹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강제로 삭제됩니다.



설치중 '탐색기 확장메뉴 사용'을 체크안하시면(설치 설명 6번) 오른쪽 마우스클릭시 위의 화면처럼 안뜹니다.

그럴경우 Unlocker프로그램을 실행 후 직접 경로를 지정해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설치도 간단하고 사용법도 간단하지만 효과는 강력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길 강추하는 유틸입니다.






unlocker1.9_(32bit).exe


unlocker1.9_(64bit).exe



포스팅에 만족하셨다면 '♥베스트공감' 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