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FC2 동영상 및 앱 다운로드 사이트

by 만웅이 2016. 1. 20.
반응형


생각외로 일본사이트인 FC2 동영상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생각에는...아마도...그렇고 그런영상들이 굉장히 많아서 일텐데요,

사실 저도 많이 이용해보곤 한답니다;;;


요새는 fc2 유료회원으로 돈을 지불하고 보는 영상도 많긴한데요, 오늘은 아주 요긴하게 FC2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로도 볼 수 있지만 요즘은 fc2 동영상 앱으로 보는게 훨씬 편하니 스마트폰에서 fc2 어플을 다운받아서 메일 인증만 하시면됩니다.

참고로 블루라이트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블루라이트 어플을 잠시 꺼두고 앱을 설치하셔야 제대로 설치됩니다.

FC2 동영상 및 앱 다운로드 사이트



블루라이트 어플을 켜두면 fc2 동영상 apk가 제대로 설치가 되지않아서 아이폰이나 갤럭시폰으로 못보는 참담한 사태가;;;

참고로 FC2사이트는 일본 동영상 사이트이지만 한국업로더들도 몇분 활동 하시더라구요. 그런지몰라도 FC2한국동영상들도 많더라구요.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우선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www.vid-dl.net/apps/fc2.php





이곳에 접속한뒤 화살표에 동영상의 URL을 적어줍시다.



간단히 복붙하고 밑의 FC2解析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시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1번에는 무슨 주소가 적혀있고 2번은 공란입니다.

1번을 그대도 복사해서 2번에 붙여넣기하신뒤 제일 밑의 FC2解析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화살표 부분의 링크를 오른쪽 버튼을 눌러 링크를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세요.

왼쪽버튼을 누르면 저장은 되는 데 임시폴더에 저장이 되니 다른이름으로 저장해서 직접 다운로드장소를 지정해주시는 게 편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아참 그리고 fc2 동영상 주소 입니다.

http://video.fc2.com/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