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이야기

특약보장되는 노후실손의료보험 알아보기

by 만웅이 2015.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후실손의료보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아이를 낳을 때 하늘이

노랗게 될때까지의 고통을 알았습니다.


둘째아이를 낳고서, 허리가 예전같지 않구나 하는 걸

알았습니다. 두아이를 키우면서, 허리가 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알았습니다.


예전에도 우리들을 이렇게 키우셨겠죠..우리 부모님들이.


손주들 데리고 가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부모님들도 많이 늙었구나 싶었습니다.


얼굴이나 머리색깔은 비슷한거 같지만..어딘가 모르게 예전같지 않은 느낌이 들곤 합니다. 그럴때면, 건강을 생각하셔야 할 연세인거 같아서.

아무래도 부모님 보험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작은 감기에서부터,

여러가지 질병에 노출될 수 있고, 노화로 인해서 뼈도 약해지셔서 모든 관절이 안좋을 수가 있는데요,





겨울이 되면, 노인분들이 얼음이 언 거리에서 잘 미끄러져서 골절등 사고가 잘나는 이유도..

뼈가 약하신데, 중심잡기도 힘드셔서 일겁니다.



젊었을 때보다는 아무래도 나이가 들게 되면, 주의력 결핍도 생길수 있는데요..오래 운전하신 분들도, 어르신들 운전하시는 거 보면..

옆에서 보기에도 위험해 보일때가 간혹 있거든요. 그러다가, 자동차 사고나 나지 않을까 걱정스럽습니다.





부모님세대들은 질병이든, 사고이든..노출될 위험은 많은데..그리고..60세가 넘어가면, 병원비가 많이 드는 것이 사실인데 복지혜택이

우리보다 선진국인 나라에 비하면, 아직 부족한 점이 있기에~ 주변이나 옆에서 챙겨야 할 실정인것입니다.


그런데,솔직히 우리도 사는 데 힘들지 않습니까..? 아이들도 키워야 하고, 미래계획도 세워야 하고..

그렇다고 해서, 부모님을 그냥 방치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불효이지요. 여태까지 키워준 은혜를 져버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노후실손보험에 대해알아보아야지요.





어떤 것이 우리 부모님의 연세에 아니면, 조건에 부합한 것인가를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나중에 목돈이 들어갈 것을 생각해서 설정해놓는것도 방법일 것이구요, 일반적으로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걸리는 질환이

잘 보장되어 있는지 따져도 보구요. 우리 부모님들이 아무래도 한두군데 아프실수 있으니,





그래도 노후실손의료보험에 가입이 되는지도 알아봐야 겠지요.

그래서, 시간을 투자하여 이번 기회에 알아볼 건 알아봐야 나중에 큰 부담을 느끼지 않고..

할 도리를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지금 이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노후실손의료보험 비교사이트에 방문해 보셔서 특약보장이라던가 보험료, 또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자세하게 체크해보시고

신중하게 한번쯤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