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무료 인터넷으로 실시간tv 한국방송보기입니다.

by 만웅이 2016. 1. 26.
반응형

오늘은 MBC방송을 로그인없이 무료로 실시간TV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가르쳐드릴게요.


요즘엔 외국인들이 생각보다 인터넷으로 한국방송보기를 많이 찾는데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좋겠네요 ㅎㅎ


단 한글을 아셔야되는데 모르셔도 사이드바 오른쪽에 보시면 번역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건 이 글은 우리 한국유저님들을 위해 포스팅하는 겁니다 ㅎㅎ


pooq, imbc 등 mbc 생방송을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볼 수있는 곳 이 있었는데

pooq은 유료로 전환되고 imbc는 로그인을 해야만 볼 수 있게 됐습니다.


KBS는 사이트에 접속만하면 지상파는 물론이고 KBS계열 케이블방송까지 인터넷으로


시청 가능한데 MBC는 지상파방송보기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점점 없어지네요.


그나마 지역MBC별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으로 무료로 고화질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합니다. 언제 또 로그인 등 시청 방식이 변하겠지만 아직은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으로 mbc 실시간tv보기는 류현진이 등판하는 MLB 야구경기 중계방송 등 스포츠 중계방송은 계약문제로 지금은 시청불가!


mbc 드라마 무료 다시 보기



지금부터 지역MBC에서 고화질로 mbc실시간tv보기 방법을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에서 강릉MBC를 검색해서 강릉MBC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강릉MBC외에도 대전MBC, 청주MBC 에서도 로그인 없이 mbc실시간tv보기가 가능합니다.





지금은 현재 청주 및 강릉mbc는 없던 로그인이 생겼네요. 대전mbc만 로그인 없이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강릉MBC 검색결과 바로가기]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A%B0%95%EB%A6%89mbc&sm=top_hty&fbm=1&ie=utf8





강릉MBC홈페이지 mbc 온에어(ON AIR)옆 텔레비전을 클릭 후 로그인해주세요.





엑티브엑스 컨트롤을 설치하라는 화면이 나오면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mbc실시간tv보기창이 나타납니다. MBC 편성표 그대로 실시간으로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창아래쪽으로 움직이면 아래 이미지와같이 화면크기와 소리조절등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엔터(Enter)를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인데 저사양의 컴퓨터로도 끊김없이 볼 수가 있었습니다.





mbc실시간tv보기 단축키

전체화면 : 엔터(Enter)

원본크기 : Esc: 

화면크기조절 : 키보드 숫자키 1 ,2 ,3 

소리조절 : 방향키


mbc편성표  http://guide.imbc.com/tv/ 이상  PC에서 인터넷으로 지상파방송 mbc무료실시간tv보기 방법이었습니다.





포스팅에 만족하셨다면 댓글과 '♥' '베스트공감' 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