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스마트폰에서(모바일) 페이스북(Facebook) 계정 삭제 및 탈퇴방법!

by 만웅이 2016. 2. 29.
반응형

페이스북(Facebook)같은 소셜네트워크(SNS)서비스들은 그 간결함과 간단함으로 강력한공유를 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지만 그 이면에는 아무래도

개인적인 사생활부분을 올릴수도 있다는 점때문에 때로는 나쁜의도를 가진 이들에게 해킹을 당해 원치않은 나의 개인정보들이 유출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페이스북에서 탈퇴하거나 기존에 있던 계정을 삭제하고 새롭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모바일계정삭제 및 탈퇴하기



참고로 개인 계정을 완전히 삭제할 수 있는 메뉴는 없으며 페이스북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간단히 스마트폰에서 계정삭제를 해 보겠습니다.


계정을 비활성화 시킬 수 있는 메뉴는 있는데 완전 삭제하는 메뉴는 없습니다. 페이스북 앱에 접속한 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 한 후

[고객 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 센터 도움말에서 하단에 보시면 [계정 편집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계정 편집하기 페이지로 이동해서 하단에 있는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메뉴를 선택합니다.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화면에서 [다시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삭제했을 때 어떻게 되는지 설명하고 있죠. 이 문구에서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시 한번 더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비밀번호를 제출하시면 유예 기간이 언제까지 이며 정말 삭제할 것인지 다시 한번 더

묻습니다. [삭제 확인] 을 누르더라도 유예 기간 안에 접속해서 삭제를 취소하시면 됩니다.









반응형